군산시, 무더위 날릴 야외수영장·물놀이장 오는 7월4일 개장

아이들 안전 최우선 여름맞이 쾌적한 물놀이장 개장 안전요원 배치

강성현 | 기사입력 2025/06/27 [09:11]

군산시, 무더위 날릴 야외수영장·물놀이장 오는 7월4일 개장

아이들 안전 최우선 여름맞이 쾌적한 물놀이장 개장 안전요원 배치

강성현 | 입력 : 2025/06/27 [09:11]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군산시가 시민들을 위한 시원한 피서지로 야외수영장과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한다. 군산시 소룡동에 위치한 야외수영장은 7월 4일(금)부터 8월 24일(일)까지 운영되며, 어린이공연장 내 물놀이장도 7월 25일(금)부터 8월 24일(일)까지 문을 연다. 

 

▲ 2025야외수영장 물놀이장 개장 운영 _ 군산시

 

야외수영장은 성인풀, 어린이풀, 유아풀 등 다양한 연령층을 고려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바닥분수와 매점, 샤워장 등 편의시설도 완비했다. 특히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놀이 공간을 별도로 구성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수질 관리를 위해 휴장한다.  

 

군산시는 올해도 이용객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위해 시설 정비와 안전 점검을 완료했으며, 수상안전요원을 배치해 사고 예방에 힘쓸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용 정보는 군산시청 누리집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해망로 546-1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야외수영장, 여름물놀이, 가족여행, 무더위피서, 안전물놀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제주관광공사, 제주 여름 나만의 취향으로 즐기는 여행지 추천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