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화체험박물관, 여름방학 서머 패스 무제한 관람

2천원 추가로 8월 31일까지 매일 입장 가능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최적

이형찬 | 기사입력 2025/07/20 [19:24]

부산영화체험박물관, 여름방학 서머 패스 무제한 관람

2천원 추가로 8월 31일까지 매일 입장 가능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최적

이형찬 | 입력 : 2025/07/20 [19:2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시가 여름방학을 맞아 영화 체험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부산영화체험박물관(중구 동광동 소재)은 지난18일부터 '서머 패스(Summer Pass)'를 한정 판매하고있다. 이 이용권은 기존 통합권 가격에 단 2천원만 추가하면 8월 31일까지 매일 무제한 입장이 가능한 파격적인 혜택을 자랑한다.

 

▲ 썸머 패스 포스터 _ 부산광역시

 

국내 최초의 영화 전문 전시·체험 공간인 부산영화체험박물관은 '테마형 체험관', '씨네뮤지엄', '뮤지엄 라운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올해 5월 개관한 '씨네뮤지엄'은 영화 세트장을 연상시키는 실감형 전시와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 씨네뮤지엄

 

서머 패스 가격은 성인 16,000원, 어린이/청소년 13,000원으로, 박물관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새로 문을 연 '뮤지엄 라운지'에서는 비디오테이프, 고전 영화 피규어, 추억의 포스터 등을 통해 영화 향수를 만끽할 수 있다.

 

▲ 뮤지엄라운지

 

조유장 부산시 문화국장은 "이번 서머 패스를 통해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영화의 도시 부산의 매력을 충분히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뮤지엄라운지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부산 중구 대청로126번길 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영화체험박물관, 서머패스, 여름방학추천, 영화체험, 부산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정읍 내장산 단풍, 다음 주중 절정 예고 애기단풍의 붉은 향연 속으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