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월에 열리는 뉴질랜드 축제

세계적으로 유명한 말보로 와인 양조 지역에서 열리는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2/03 [10:26]

2.3월에 열리는 뉴질랜드 축제

세계적으로 유명한 말보로 와인 양조 지역에서 열리는

김민강 | 입력 : 2010/02/03 [10:26]
오는 2월6일 뉴질랜드 건국 기념일인 와이탕이데이기념행사에서 뉴질랜드 베이오브아일랜드의 와이탕이 바다 위에 역사상 가장 많은 와카(의식용 마오리 카누)가 띄워질 예정이다.

이는 와카의 해로 지정된 2010년 행사에서의 여러 이벤트 중 하이라이트로, 행사 관계자들은 흔하지 않은 이번 행사를 관람하려는 군중들로 붐빌 것을 예상하고 있다. 와이탕이 데이기념일 2월6일~2월10일

전통 마오리 카누는 마오리 문화가 짙은 북부 지역의 테타이 토케라우와 오클랜드 남쪽 와이카토에서 대부분 수송되며, 총 와카의 수는 엘리자베스여왕과 에딘버러공이 참석했던1990년 150회 기념 행사에서 선보였던 최고 기록 23척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말보로 와인 양조 지역에서 열리는 와인 축제는 뉴질랜드에서 축제 기간이 가장 길고 가장 성공적인 와인 축제이며 방문객들은 엄선된 와인을 근사한 지역 요리와 함께 시음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유명 와인 양조자와 포도 재배자가 함께하는 와인 교습, ‘와이너리 패션’ 선발 대회, 유명 뉴질랜드 음악인 리암 핀(liam finn)과 진 위그모어(gin wigmore)의 라이브 공연이 이 그림처럼 아름다운 장소에서 펼쳐지는 여름 축제의 하이라이트이다. 말보로 와인축제 2월13일

루이비통 트로피 대회는 루이비통과 세계요트협회(wsta)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경기로, 지난 해 오클랜드에서 열린 바 있는 louis vuitton pacific series에서 영감을 받아 루이비통이 다시 개최하는 국제대회이다.

아메리카컵스가 법정 투쟁으로 정체되 상태에서 세계 정상 팀들이 겨룰 수 있는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아메리카컵스 최첨단 요트를 타고 경주를 벌이는 데, 요트 제조나구입이 필요없이 대회만 참가하면 되기 때문에 아메리카컵스와 차별화된다.

2010년 부터 2011년 초까지 2년간 여러 지역을 돌며 경기가 진행되며 10개 팀이 참가하며 두 번째 개최지로 오클랜드가 선정되었다. 루이비통 트로피 요트컵 3월9일~3월21일 오클랜드
뉴질랜드 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newzealand.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축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