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생태탐방원, 취약계층 숲속 결혼식 운영

한화솔루션 후원으로, 장애인 부부에게 자연 속 추억을 선사

김미숙 | 기사입력 2022/11/23 [05:46]

북한산생태탐방원, 취약계층 숲속 결혼식 운영

한화솔루션 후원으로, 장애인 부부에게 자연 속 추억을 선사

김미숙 | 입력 : 2022/11/23 [05:46]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국립공원공단 북한산생태탐방원은 지난 19일 경제적인 어려움 등의 이유로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장애인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국립공원 숲속 결혼식’을 운영했다고 전했다. 이번 결혼식은 우리나라 대표 보호지역인 북한산국립공원 자락에서 한화솔루션의 후원을 통해 ESG 경영의 일환으로 추진 되었으며, 사회적기업 ㈜화유플라워에서 예식행사를 담당하였다.

 

▲ 국립공원 숲속 결혼식 개최 장소(‘22.11.19, 북한산생태탐방원 후원)

 

결혼식에 참여한 장애인 신혼부부에게는 자연속 야외 결혼식장 장소와 생태탐방원 객실 숙박시설 사용권이 무상으로 제공되었으며, 사진촬영, 예복대여 등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자연 속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였다.

 

정은식 북한산생태탐방원 원장은 북한산생태탐방원의 수려한 자연 속에서 치뤄진 아름다운 부부의 결혼식을 축하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북한산생태탐방원은 앞으로도 취약계층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자연체험과 행사를 통해 국립공원 생태복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한다.

서울 도봉구 도봉산길 8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