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땅끝황토나라테마촌 오는 27~28일 반려견캠핑 진행

전국 반려견 가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세차례

이소정 | 기사입력 2022/08/09 [05:49]

해남군, 땅끝황토나라테마촌 오는 27~28일 반려견캠핑 진행

전국 반려견 가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세차례

이소정 | 입력 : 2022/08/09 [05:49]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해남군이 땅끝황토나라테마촌에서 반려견 가족과 함께하는 반려견캠핑‘곁’을 1박2일 동안 진행한다. 3년차로 접어든 반려견캠핑 행사는 전국 반려견 가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세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1회 캠핑은 8월 27~28일, 2~3회는 10월중 개최예정이다.

 

▲ 반려견캠핑 _ 해남군

 

생태녹색관광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반려견캠핑‘곁’은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테마촌 숲속캠핑을 하고 생태탐방로, 해변 등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해남로컬푸드를 활용한 강아지 수제 간식 만들기, 댕댕이와 추억포토존에서 사진 찍기, 반려견 트레킹 등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반려견 달마고도 트레킹 _ 해남군

 

특히 반려 에티켓을 위한 댕댕이 서약서 작성하기, 댕댕이 자랑대회, 펫로스 토크쇼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해 반려인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행사는 1일 과정과 1박2일 과정으로 참여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모두 20여개팀을 모집하며 반려견은 소형, 대형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고 참여를 원하는 반려견 가족은 해남군 관광실 관광마케팅팀(061-530-5914)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땅끝해남의 청정한 자연속에서 반려견과 견주 모두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남 해남군 송지면 땅끝해안로 17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