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강동 해변에 쇠부리 캐릭터 조형물 설치

울산의 대표 명소로 상징적 의미를 갖는 강동 해변 일원 정자 해변수변공원

이형찬 | 기사입력 2022/08/09 [07:27]

울산 북구, 강동 해변에 쇠부리 캐릭터 조형물 설치

울산의 대표 명소로 상징적 의미를 갖는 강동 해변 일원 정자 해변수변공원

이형찬 | 입력 : 2022/08/09 [07:27]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울산 북구는 강동 해변 일대에 북구 대표 캐릭터 '쇠부리'를 활용한 조형물을 설치해 포토존으로 활용하고 캐릭터와의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북구는 울산의 대표 명소로 상징적 의미를 갖는 강동 해변 일원 정자 해변수변공원 내 카페 로드 입구와 산하 해변 인근 인도 등 2곳에 쇠부리 캐릭터와 'GANGDONG(강동)' 글자가 어우러진 조형물을 설치했다. 조형물은 각각 높이 1.6m 폭 6m, 높이 1.75m 4.2m의 크기로 성인 2명이 양옆에 서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정도로 넓게 제작됐다.

 

▲ 강동 해변에 쇠부리 캐릭터 조형물 설치 _ 울산 북구청

 

북구 관계자는 캐릭터 조형물은 인증샷을 찍으면 아름다운 강동 해변이 함께 담길 수 있도록 설치됐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울산시민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동 해변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인상적인 볼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아름다운 강동해변과 쇠부리 캐릭터를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북구는 강동 해변 캐릭터 조형물 설치를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인증샷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릭터 조형물 2곳 중 1곳을 방문해 찍은 사진을 북구 공식 SNS 채널에 게시된 이벤트 참여 페이지를 통해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치킨과 커피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울산 북구 산하동 95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그땐 미처 몰랐던 수학여행지, 공주 무령왕릉과 왕릉원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