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이러니 부산에 반할 수 밖에” 달토끼도 반해버린 부산, 홍보영상 공개

이방인들의 시각에서 보여지는 부산의 매력을 3가지 테마 플레이(PLAY),워크(WORK), 라이브(LIVE)

이형찬 | 기사입력 2022/11/24 [05:03]

부산광역시, “이러니 부산에 반할 수 밖에” 달토끼도 반해버린 부산, 홍보영상 공개

이방인들의 시각에서 보여지는 부산의 매력을 3가지 테마 플레이(PLAY),워크(WORK), 라이브(LIVE)

이형찬 | 입력 : 2022/11/24 [05:03]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시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즐기고, 일하고, 살고 싶은 도시’ 부산의 다채로운 반전 매력을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연출한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지난 2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달에서 온 이방인, 달토끼들의 여행’이라는 컨셉의 이번 영상은 이방인들의 시각에서 보여지는 부산의 매력을 3가지 테마 ‘플레이(PLAY)’, ‘워크(WORK)’, ‘라이브(LIVE)’로 구성하여 제작된 시리즈물이다. 

 

▲ 달에서 온 이방인, 달토끼들의 여행 _ 부산광역시

 

‘플레이(PLAY)’ 편에서는 부산요트경기장, 광안대교에서 눈이 시리도록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를 즐기고, 전포 카페거리, 해운대 등에서 쇼핑과 카페‧맛집 탐방 등 달토끼들이 부산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워크(WORK)’ 편에서는 달토끼들이 아홉산 숲, 오륙도, 송정해수욕장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기는 부산 사람들의 모습을 보고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고 일과 쉼이 어우러진 ‘워케이션 성지’ 부산의 매력을 발견한다.

 

▲ 달에서 온 이방인, 달토끼들의 여행

 

‘라이브(LIVE)’ 편에서는 부산 사람들과 만나면서 부산의 정을 한껏 느낀 달토끼가 여정을 마치고 다대포해수욕장에서 붉게 물든 노을을 바라보며 고민하는 모습을 담았다. 트레일러 영상에서 달토끼는 과연 무엇을 하고 있는지가 관전 포인트가 된다.

 

지난 9일 선공개된 티저 영상은 조회 수가 300만 회를 넘었고, 댓글도 400개 이상 달리는 등 국내외 시청자들의 관심을 유발하며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 달에서 온 이방인, 달토끼들의 여행

 

유규원 부산시 관광마이스국장은 이번 홍보영상은 일과 휴가를 동시에 즐기고, 만족도 높은 일상이 가능한 부산의 매력이 오롯이 담겨있다 며, 2023년 최고의 여행지 부산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을 초대하는 영상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해양수산부 추천, 겨울철 최고 먹거리와 가볼만한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