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도서관, 바다로 떠나는 바퀴 달리 도서관 7일 진행

바다 북카페, 북큐레이션, 바닷가 도서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9/03 [06:29]

경주시립도서관, 바다로 떠나는 바퀴 달리 도서관 7일 진행

바다 북카페, 북큐레이션, 바닷가 도서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이형찬 | 입력 : 2024/09/03 [06:29]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주시립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이해 오는 9월 7일 나정고운모래해변 일대에서 ‘바다로 떠나는 바퀴 달린 도서관’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바다 북카페, 해안에서 만나는 북큐레이션, 바닷가 사진관, 바다 입체 액자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바다 북카페는 이동도서관을 이용해 북크닉 공간을 조성하고 감포, 바다 관련 도서를 대출하는 이용자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 바다로 떠나는 바퀴 달리 도서관 7일 진행 _ 경주시

 

해안에서 만나는 북큐레이션은 바다, 감포와 관련된 도서를 비치하고 열람 공간을 조성해 나정고운모래해변을 찾은 시민들에게 편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독서 공간을 제공한다. 이와 연계해 바다를 배경으로 하거나 독서하는 모습의 사진을 인증하면 그 사진을 출력해 선물로 증정하는 ‘바닷가 사진관’ 프로그램(선착순 100명)도 펼쳐진다. 

 

여기에 어린이를 대상으로 ‘바다 풍경을 담은 입체 액자 만들기’ 프로그램(선착순 30명)도 덧붙여 진행된다. 이번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립도서관 누리집 및 SNS를 참고하거나 감포도서관 자료실(054-779-8912)로 문의하면 된다.

 

이경환 시립도서관장은 독서의 달을 맞아 독서 인구의 저변 확대와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시민들의 독서문화 향유와 일상생활 속 책 읽는 환경 조성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19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도심 속의 작은 우주 탐험, 경기도 생태공원 ①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