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성호박물관, 책과 함께하는 가을 이야기 있는 책 수레 운영

야외 활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성호박물관 앞 성호공원에서 진행

김미숙 | 기사입력 2024/09/30 [02:05]

안산시 성호박물관, 책과 함께하는 가을 이야기 있는 책 수레 운영

야외 활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성호박물관 앞 성호공원에서 진행

김미숙 | 입력 : 2024/09/30 [02:0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안산시 성호박물관은 10월5일부터 ‘이야기가 있는 책 수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야기가 있는 책 수레’ 프로그램은 야외 활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성호박물관 앞 성호공원에서 진행되는 책 읽기 체험행사이다.

 

프로그램은 ‘이야기로 듣는 동화’와 ‘그림책 활동’ 두 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초빙된 강사가 지하 1층 아카이브 담에 진열된 북큐레이션 도서 중 하나를 선택해 야외에서 이야기를 들려준다. 아울러, 책과 관련된 그림책 활동을 통해 성호박물관을 찾은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마음의 양식을 채울 기회를 제공한다.

 

▲ 성호박물관, 책과 함께하는 가을‘이야기 있는 책 수레 운영 _ 안산시

 

이외에도 성호공원에 마련된 야외텐트에서는 가족과 함께 야외에서 책을 읽는 북캠핑 체험을 할 수 있다. 책 수레에는 절기별 성호박물관 북큐레이션 도서 50종도 실려있어 공원을 찾는 시민들은 자유롭게 대여가 가능하다. 또한 이야기가 있는 책 수레 프로그램에 참여 후 아카이브 담을 방문하면 스탬프 확인을 거쳐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5일부터 주말과 공휴일에 진행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해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30분 간격으로 진행된다. 

경기 안산시 상록구 성호로 13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남도 특색 깃든 문화·예술 여행지서 만추의 낭만 즐기세요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