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코리아 그랑프리 티켓판매 파트너십 협약체결

2010 F1 코리아 그랑프리 성공적 개최 위하여 콘소시엄구성

이성훈 | 기사입력 2010/09/10 [18:10]

F1 코리아 그랑프리 티켓판매 파트너십 협약체결

2010 F1 코리아 그랑프리 성공적 개최 위하여 콘소시엄구성

이성훈 | 입력 : 2010/09/10 [18:10]
f1 코리아 그랑프리 운영법인인 코리아오토밸리오퍼레이션(주) (대표 : 정영조)와 (주)매직투어테인먼트 (대표 : 김정규)는 지난 9월 6일,  2010 f1 코리아 그랑프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콘소시엄 구성을 중심으로 하는 티켓 판매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하였다.

티켓 판매 콘소시엄은 kf1ta로서 국내 최고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10여개의 여행사로 구성되었으며, 중국.일본.동남아등 현지에서의 티켓 판매를 공격적으로 전개하게 된다. kf1ta는 해외 및 국내의 개인 및 단체 고객 뿐아니라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vip를 고객을 유치하며, f1 코리아 그랑프리 맞춤형 패키지 상품을 운영함으로써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 2010 바레인 그랑프리 결선장면   

이런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하여 초호화 크루즈선 운영, f1 코리아 그랑프리 전세기 운항, 블록버스터급 공연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개발 운영하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f1은 월드컵, 올림픽과 더불어 세계3대 스포츠 행사로서 f1을 한국이 유치함으로써, 한국은 세계 3대 스포츠 행사를 개최한 국가가 된다. 

한국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임이 분명하다. 컨소시엄 회원사로서 참여하는 비용 및 의무사항이 전혀 없다. 그에 반해 컨소시엄 회원사로서 누릴 수 있는 권리 및 혜택은 매우 다양하다. 먼저 f1 코리아 그랑프리 관광객 모객을 위하여 f1 그랑프리 입장권 프로모션 파트너로서 지위를 획득하게 된다.

이러한 지위를 획득하게 되면, f1 코리아 그랑프리의 공식 휘장, 로고, 명칭 등을 홍보에 사용할 수 있게 된다. kf1ta의 출범 목적은 2010 f1 코리아 그랑프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함이다. 이런 성과를 최대로 도출하기 위해 kf1ta 회원사로 참여하기 위한 비용 및 의무사항은 전혀 없으며 회원사의 권리는 최소 4년간 누릴 수 있다.

또한 kavo와의 향후 우선협상권자 지위를 보유함으로써 3년 단위로 계약기간은 연장할 수 있다. kf1ta는 f1 코리아 그랑프리 입장권 판매와 관련하여 국내외 기업.단체등에 대한 단체 입장권 판매를 전담하므로 단체 관광객 유치를 하는 여행사들이 컨소시엄 회원사로 참여시 다양한 할인 및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문의 : 02-779-159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