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및 저작권문의
 
전략적 컨텐츠 제휴, 전자상거래, 저작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함께할 단체나 기업등 문의를 환영합니다. 또한 모든 사업자 여러분들의 사업번창에 큰 힘이 되어 드리고 싶습니다.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 상세 정보를 작성하여 보내 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광고문의
 
광고의 경우 분야별 문의 하시는 유형과 광고 예산을 되도록 상세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 주신 내용은 담당자를 통해 메일회신 또는 유선을 통하여 적법절차에 의거한 계약 (월 단위 or 년 단위) 협의 후 진행 하게 됩니다.
 
광고 종류는 이트레블뉴스_E-TRAVELNEWS 에 게재되는 코너별 배너(다양한 형태 파일가능) 및 기획취재 를 비롯 광고주와 협의된 다양한 광고소재와 내용의 형태가 가능하며, 배너는 기본적 으로 광고주가 규격에 따라 제작하여 보내 주시거나 협의후 당사에서 제작대행(항공촬영, VR_Virtual Reality)해 드립니다.
 
이메일 : [email protected]
전 화 : 디지털 사업부 070-8895-3851 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담당자를 통한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독신청

이트레블뉴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이용해 직접 구독하시거나 이트레블뉴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직접 구독을 하실수 있습니다.
 
불편신고

불편을 끼처드려 죄송합니다. 편집국 전화 070-8895-3853 으로 전화 주시면 담당자를 통한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