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효도 여행상품 선보여

비슷한 연령대의 부모님을 위한 여행상품 선보여

이성훈 | 기사입력 2010/10/07 [11:34]

가을 효도 여행상품 선보여

비슷한 연령대의 부모님을 위한 여행상품 선보여

이성훈 | 입력 : 2010/10/07 [11:34]
‘유럽으로 떠나는 회갑여행&효도여행 기획전을 통해 비슷한 연령대의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상품을 선보였다. 국적기 직항으로 떠나는 편안한 일정과 준특급 이상의 호텔에 투숙하는 유럽 효도여행상품은 일정간 옵션관광을 포함하고 노팁행사로 진행하는 등 추가경비를 최소화했다. 그리고 부모님의 현지 도착을 자녀에게 알려주는 안심콜 서비스와 자녀들의 효도편지 낭독, 여행 후 기념액자를 제작해주는 등 감성서비스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를 관광하는 ‘여유로운 서유럽 4개국 9일’ 상품은 100회 이상의 출장 경험이 있는 전문인솔자가 동행해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달팽이요리, 미트퐁뒤 등 지역별 특식과 일정 중 한식도 함께 제공되어 한식이 그리운 부모님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인다. 10월 15일부터 매주 금요일 출발하는 상품으로 399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체코, 헝가리, 오스트리아, 독일을 방문하는 ‘동유럽 4개국 9일’ 상품은 ‘수박 겉핥기 식’의 관광보다는 잠깐이라도 여유로운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해 부모님 연령대의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유럽 스타인솔자가 동행하고 헝가리의 예술도시 센텐드레 관광 등 하나투어 단독일정이 포함됐다. 10월 7일부터 매주 목요일 출발하는 상품으로 359만원이다.

유럽 외 중국, 일본, 태국 등으로 떠나는 효도여행상품도 선보이고 있는데, 이중 캄보디아 ‘수양자녀와 함께하는 앙코르왓 효도여행’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수양자녀란 현지에서 부모님의 손발이 되어드리는 현지인을 말한다. 전문 가이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어로 간단한 의사소통도 가능하다. 모든 부모님께 한명의 수양자녀가 배정되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보장하는 효도여행상품으로 79만9천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부모님이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제주도 효도여행을 추천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부모님이 옛 결혼식과 신혼여행의 추억을 되새겨볼 수 있도록 ‘again 허니문’ 기획전을 선보였다.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웨딩촬영을 하며 웨딩액자는 가져갈 수 있다. 또한 1년 후 발송되는 타임캡슐 편지쓰기를 통해 효도여행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 흑돼지 샤브샤브, 옥돔구이 등 제주 특식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42만6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