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행복찾아 떠나는 즐거운 광양이야기

이야기 보따리 광양여행 책자 제작

김민강 | 기사입력 2011/02/07 [14:19]

구석구석 행복찾아 떠나는 즐거운 광양이야기

이야기 보따리 광양여행 책자 제작

김민강 | 입력 : 2011/02/07 [14:19]
광양시가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 인물 등 역사적인 사실을 현재의 관점에서 사실과 픽션으로 표현한 [이야기 보따리 광양여행] 책자를 지난 1월말에 펴냈다.

조선지(朝鮮之) 전라도(全羅道)요 전라도지(全羅道之) 광양(光陽)이라는 어사 박문수의 광양예찬을 프롤로그로 큰부자의 비밀이 숨어있는 백운산계곡, 행복을 찾아떠나는 연수네 가족여행, 섬진강에서 시간여행을 떠나다. 

3부로 나누어 구성되었으며, 100페이지 책자 사이사이에 테마별 사진이 적절히 수록되어 있어 독자들에게 읽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관광명소, 음식 및 숙박정보, 관광코스 등 다양한 여행정보가 세밀하게 소개되어 있어 광양을 처음 방문하는 관광객 혼자서라도 여행이 가능하게끔 충분한 정보가 담겨져 있다. 시에서는 앞으로 전국 지자체 및 여행사, 기관, 단체, 각종 학교, 리통장 등에게 배부하여 남도관광 1번지로 도약하고 있는 광양 관광거리의 우수성을 홍보할 계획이다.

광양시가 광양-일본 시모노세키(모지) 카페리 운항, 이순신 대교, 여수엑스포,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등으로 기회를 맞고 있는 가운데 금번 이야기 보따리 광양여행 책자가 지역민은 물론이고 여행객들에게 중요한 정보자료로 활용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