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공동 허니문 프로모션

브리즈번과 케언스 항공권의 공동 프로모션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2/14 [08:42]

캐세이패시픽항공,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공동 허니문 프로모션

브리즈번과 케언스 항공권의 공동 프로모션

박소영 | 입력 : 2011/02/14 [08:42]
캐세이패시픽항공과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매력적인 허니문을 맘껏 즐길 수 있는 브리즈번과 케언스 항공권의 공동 프로모션을 오는 14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공동프로모션 관련해서 허니문 특가 항공권 판매기간은 2월14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항공권 이용기간은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 호주 퀸즈랜드 관광청 홈페이지_출처 

호주 퀸즈랜드주 북동부 해변에 위치한 케언스는 연중 온난한 기후에 세계 최대 산호초 지대와 원시 열대 우림지역을 보유, 다양한 해양 레포츠는 물론 정글 탐험도 즐길 수 있다. 높고 푸른 창공에서 청정 자연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는 이곳의 열기구 비행은 연인들의 로맨틱한 프러포즈 장소로도 유명하다.

또한, 퀸즈랜드 주도 브리즈번에서 한 시간 떨어진 골드코스트에서는 서퍼스파라다이스에서 스릴 넘치는 서핑을 즐기고 7개의 다양한 테마파크들을 골라서 체험하는 등 흥미롭고 아기자기한 호주 허니문의 재미를 찾을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영업마케팅 이사는 “본격 웨딩 시즌인 봄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신혼부부들과 연인들에게 호주의 대자연을 만끽하며 활동적인 엑티비티와 로맨틱한 휴양을 함께 즐기는 여행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특히 올 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색적이고 남다른 특별한 허니문을 계획하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www.queensland.or.kr / w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