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호주 관광지 마케팅브랜드 캠페인

2011년 아시아태평양관광협회(PATA) 최우수상 선정

김민강 | 기사입력 2011/02/16 [13:47]

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호주 관광지 마케팅브랜드 캠페인

2011년 아시아태평양관광협회(PATA) 최우수상 선정

김민강 | 입력 : 2011/02/16 [13:47]
호주정부관광청(www.australia.com) 최승원 지사장은 2010년 브랜드 캠페인 '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theres nothing like australia – tnla)'가 pata 아시아 트래블 협회(pata asia travel association)에서 선정한 관광지 마케팅 카테고리 부문 최우수 마케팅 캠페인 상(grand)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pata는 매년 전 세계 1,000여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마케팅, 환경 보존사업, 교육훈력 프로그램, 관고, 관광영상, 브로셔, 포스터 등 24개 부문에서 최우수 결과물 1점을 선정하여 최우수상을 시상하는데, 이번 호주 캠페인이 마케팅 부문 최우수 선정과 함께 획기적으로 고안된 브랜드 캠페인 온라인 사이트 또한, 골드(gold)로 선정되어 잇따른 수상 쾌거를 거두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지난 11월23일 런칭하여 호주 현지인들이 자국 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호주내 명소와 그들이 경험해 본 최고의 경험들을 온라인에 만들어진 지도 프로그램에 올려 전 세계인들에게 직접 추천하는 내용을 담을 수 있게 고안된 획기적인 장치로서 기존 관광청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볼 수 없던 혁신적인 마케팅 방식이다.

현재 소비자드의 적극적인 참여로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국내 여행자들이 직접 경험한 호주 여행 이야기 올리기 이벤트는 15일에 마감 되었다. 이에, 전체 응모작 중 호주가 가진 매력과 다채로운 경험이 담겨진 우수 응모작 48여개를 선정 오는 3월8일부터 3월21일까지 국내 여행자들이 직접 경험한 호주 이야기에 투표하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투표 결과에 따라 1천만원 상당의 호주 여행 상품권(1명)을 비롯하여 호주 왕복 항공권(7명)의 주인공이 가려진다. 투표 참가자들도 추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그리고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