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로바니에미 크리스마스 축제 개최

매년 11월 26일 열리게 될 크리스마스 시즌 오픈 행사

박소영 | 기사입력 2011/11/24 [17:06]

핀란드 로바니에미 크리스마스 축제 개최

매년 11월 26일 열리게 될 크리스마스 시즌 오픈 행사

박소영 | 입력 : 2011/11/24 [17:06]
산타클로스의 고향인 핀란드 로바니에미는 일년 내내, 언제나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로 가득 차 있으며 그 기운은 11월 말에 이르러 정점에 달한다. 한 해의 하이라이트에 해당하는 11월 말에서 12월 말까지의 크리스마스 시즌을 공식 오픈하기 위해, 로바니에미시에서는 매해 특별한 축제를 개최한다.

▲ Santa Claus Village 축제전야 _ 핀란드 로바니에미 관광청  

올해 11월 26일에도 어김없이 열리게 될 크리스마스 시즌 오픈 행사인 The Grand Opening of the Christmas season은 시민 모두가 참여하여 준비하는 로바니에미 최대의 행사이다. 산타클로스의 요정인 엘프의 모습으로 화려하게 치장한 수 백 명의 시민들과, 키가 2미터에 이르는 핀란드 산타클로스의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 santa and his elves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산타클로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공식 오픈 선언과 함께 곧바로 이어지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함께 따라 부르다 보면 어느새 크리스마스의 기운으로 가슴이 가득 차 오를 것이다. The Grand Opening of the Christmas season은 로바니에미 산타클로스 마을 내 센트럴 플라자에서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이어진다. 자료제공 :  핀란드 로바니에미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