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바빈파루 재개장 기념 프로모션

디핑풀과 제트풀 모두 갖춘 풀빌라로 거듭나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9/05 [11:36]

반얀트리 바빈파루 재개장 기념 프로모션

디핑풀과 제트풀 모두 갖춘 풀빌라로 거듭나

박미경 | 입력 : 2012/09/05 [11:36]
신혼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몰디브에 위치한 반얀트리 바빈파루(Banyan Tree Vabbinfaru)가 한 차원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9월 1일 재개장했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쾌속정을 타고 20분 내에 도착할 수 있는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리조트 내 48개의 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이번 리노베이션 후 모든 빌라가 앞마당에 반얀트리 특유의 디핑풀(Dipping pool)과 제트풀(Jet pool. 자쿠지)을 동시에 갖춰 빌라 내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 반얀트리 바빈파루    

해변앞에 위치한 일라파티(Ilaagathi) 레스토랑에서는 몰디브 현지 요리부터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나이보리(Naiboli) 바에서는 밤하늘 별을 응시하며 칵테일을 한잔하기에 적격이다. 또한 쾌속정을 타고 나가 인도양이 펼쳐지는 모래톱에 자리를 잡고, 개인적 집사의 시중을 받으며 몰디브의 식사를 즐기는 것은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

이밖에 부두에서 수평선 아래로 지는 해를 바라보며 샴페인과 카나페, 아랍식 물담배를 즐길 수도 있고, 화요일에는 하얀 모래사장에서 바비큐와 함께 4개 코스의 식사를 하는 등 다양한 야외 장소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 반얀트리 바빈파루     

이번 재개장을 기념하여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박 이상 숙박시 이용가능한 이 프로모션은 2인분에 한해 아침, 점심, 저녁 모든 식사를 제공한다.

또한 연인의 로맨틱한 시간을 위해 인터밋 모먼트 셋업(Initimate Moments Setup)을 제공하는데, 객실의 풀 주위를 향기로운 오일, 열대 꽃잎, 수많은 촛불 등으로 장식하고 레드와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 한 병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5개의 야외 스파 파빌리온을 갖추고 있는데, 광대한 인도양을 배경으로 심신을 재충천할 수 있도록 90분 스파 이용권(2인)이 제공된다.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반얀트리 스파는 하이터치, 로우테크의 철학에 따른 섬세한 손길로 투숙객들에게 영혼의 안식을 제공할 것이다. 지금 현재부터 오는 10월 25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960 676 7115 / 
www.banyantre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