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6월 행사 브이 어드벤쳐 레이스 프리맨틀

프리맨틀의 아름다운 항구와 해변, 유유히 흐르는 스완강을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5/10 [09:16]

서호주 6월 행사 브이 어드벤쳐 레이스 프리맨틀

프리맨틀의 아름다운 항구와 해변, 유유히 흐르는 스완강을

박미경 | 입력 : 2013/05/10 [09:16]
새로운 어드벤쳐 레이스가 서호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손꼽히는 프리맨틀에서 개최된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이 어드벤처 레이스 프리맨틀은 서호주 3종 경기 협회의 정식 허가를 얻어 개최되며 총 5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 프리맨틀   

프리맨틀의 아름다운 항구와 해변, 유유히 흐르는 스완강을 비롯하여 19세기 항구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도심지역에서 진행될 이번 레이스는 오는 6월 2일, 그 첫 번째 발걸음을 내딛는다.

▲ 프리맨틀 해양박물관  

레이스는 프리맨틀 항구의 남쪽에 자리잡고 있는 바더스 해변에서 펼쳐지는 1km의 바다수영을 시작으로 포트비치에서 시작하여 스완강변을 따라 모스먼 파크, 록키 베이를 거쳐 다시 포트 비치로 돌아오는 18Km의 사이클 경주로 이어진다.

▲ 프리맨틀 카푸치노 거리  

다음으로 프리맨틀 해양 박물관과 잠수함 등 프리맨틀의 아이코닉한 장소들을 누비며 펼쳐지는 4.5km의 마라톤 코스가 끝나면 바더스 해변에서 6km의 카누 레이스가 펼쳐진다. 마지막은 9km의 마라톤이 기다리고 있다. 피싱 보트 하버를 지나 사우스 비치를 따라 펼쳐지는 마라톤을 완주하면 총 32.5km의 어드벤쳐 레이스가 끝이 난다.

▲ V-Race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펼쳐지는 극한의 레이스는 일상에 잠들어 버린 온 몸의 세포들을 깨어나게 할 좋은 도전이 될 것이다.
http://www.vadventurerace.com.au / 서호주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