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마금산 온천축제 개최

신비의 샘물로 알려진 마금산 온천수 100% 체험할수 있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13/11/09 [10:51]

창원 마금산 온천축제 개최

신비의 샘물로 알려진 마금산 온천수 100% 체험할수 있는

이형찬 | 입력 : 2013/11/09 [10:51]
단풍이 곱게 물들어가는 가을 정취와 함께 맞는 올해 제6회 마금산온천축제(위원장 주동우)가 오는 9일 창원시 의창구 북면 마금산온천관광지 내 특별개설무대에서 화려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첫째 날인 9일 오후 1시부터 온천제례 및 풍물공연을 시작으로 마술, 변금술사, 초청가수 공연 등 개막축하 행사와 함께 시민디스코 한마당 등 시민 참여 프로그램으로 지역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약알칼리성으로 피부병, 잠수병 등에 뛰어난 효험을 가진 신비의 샘물로 알려진 마금산 온천수 100% 체험할 수 있는 족욕체험장을 무료로 개방해 온천의 효능을 체험할 수도 있다.

▲ 마금산 온천축제 _ 창원시청  

10일에는 온천가요제 예심 및 본선, 시민 참여마당, 품바공연과 같은 볼거리와 북면의 두부, 막걸리, 단감 등의 풍성한 먹거리, 그리고 온천 족 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해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도 마련된다. 또한 축제기간 중 창원민속투 소싸움 대회(11.7~11일)도 함께 열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주동우 마금산온천축제추진위원장은 창원시의 대표적인 관광지 북면 마금산온천 축제에 많이 오셔서 온천수로 몸과 마음을 씻고 마음껏 먹고 즐기면서 소중한 한때를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이 축제를 계기로 마금산온천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