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관리본부, 화명야외수영장 봄 프로그램

매주 토·일요일에 놀이시설 공간으로 운영한다고 전하면서

이형찬 | 기사입력 2014/04/01 [07:24]

낙동강관리본부, 화명야외수영장 봄 프로그램

매주 토·일요일에 놀이시설 공간으로 운영한다고 전하면서

이형찬 | 입력 : 2014/04/01 [07:24]
사계절 테마파크 낙동강 화명야외수영장이 따뜻한 봄을 맞아 지역 주민들을 위한 신나는 봄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부산시 낙동강관리본부는 사계절 지역 주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화명야외수영장에 봄 프로그램으로 눈썰매장으로 이용하던 슬로프에 설치된 사계절 매트를 이용한 사계절 썰매를 지난 3월 21일 개장해 5월 1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놀이시설 공간으로 운영한다고 전했다.

▲ 화명야외수영장 홈페이지  

봄 프로그램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입장료는 무료이나 시설 이용 시 이용요금이 부과된다. 썰매 이용은 3,000원으로 자유이용이 가능하고 이외에 에어바운스 등 유료 놀이기구(이용요금 각 1회 1,000원~3,000원)도 설치·운영되고 있다. 사계절 썰매용 슬로프 시설은 눈썰매장으로 이용되던 곳으로 높이 7m, 폭 18m, 길이 31.5m외에 충분한 길이의 랜딩구간을 확보 안전하게 썰매를 즐길 수 있도록 돼 있다.

낙동강관리본부 관계자는 화명생태공원의 화명야외수영장이 사계절 내내 시민이 찾아 즐길 수 있는 곳이 되도록 다채로운 사계절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라면서, 앞으로도 봄·가을철을 이용해 시민편익을 위해 활용할 예정이며, 야외수영장이 운영되는 여름철에는 보다 많은 사람이 찾아 즐길 수 있는 명품 놀이 공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ttp://nakdong.busan.g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