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내장산 워터파크 음악분수 시범 가동

주말 오후 2시에 5시 30여분 공연, 5월 4일부터 본격 가동

양상국 | 기사입력 2015/03/16 [09:17]

정읍시, 내장산 워터파크 음악분수 시범 가동

주말 오후 2시에 5시 30여분 공연, 5월 4일부터 본격 가동

양상국 | 입력 : 2015/03/16 [09:17]

정읍시가 4월부터 내장산 워터파크 음악분수를 가동한다. 시는 내달부터 주말 오후 2시와 5시에 30여 분씩 한 달간 시범가동한다고 전했다.한 달간의 시범운영을 거친 후 5월 4일부터는 본격가동에 들어가 11월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시에 따르면 내장산 워터파크 음악분수는 6개월간 매일 저녁 2회(8시, 9시), 공휴일은 4회(오후 2시, 5시, 8시, 9시) 운영된다.
 

▲ 정읍-내장산워터파크음악분수시범가동 _ 정읍시청  



시는 특히 야간 음악분수 공연 시에는 화려한 조명과 워터스크린을 이용한 DVD 동영상, 레이저쇼 등 다양하고 화려한 음악분수 공연으로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워터파크 내 야외 공연장에서는 주말을 이용해 각종 문화 예술 단체에서 다양하고 시민이 함께하는 공연행사를 수시로 가질 예정이다. 단, 매주 월요일은 분수 시설물 청소를 위해 가동하지 않는다.



시는 또 낙뢰와 우천 시, 강풍이 있는 날 등은 분수가동을 멈추는 등 기상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내장산과 인근을 찾는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화려하고 경쾌한 음악분수를 감상하면서 일상의 피곤을 떨치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 쾌적하고 상쾌한 휴양공간 조성을 위해 쓰레기 되가져 오기와 질서 유지 솔선수범 등의 선진시민의식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