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군 공룡박물관, 주말가족체험프로그램 운영

고성공룡박물관이 공룡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가족들을

김미숙 | 기사입력 2016/03/07 [15:11]

경남 고성군 공룡박물관, 주말가족체험프로그램 운영

고성공룡박물관이 공룡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가족들을

김미숙 | 입력 : 2016/03/07 [15:11]

고성공룡박물관이 공룡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가족들을 모집한다. 고성공룡박물관은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이 공룡화석을 보다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3월부터 오는 12월까지 매월 1회 주말 가족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공룡박물관 명예관장인 서승조 박사와 함께 하는 가족 체험프로그램은 고성공룡박물관 견학과 상족암 공룡발자국 화석지 탐험을 통해 공룡의 습성과 생태, 자연과학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고성공룡박물관 _ 고성군청   


운영기간은 3월부터 오는 12월까지 매월 셋째 주 또는 넷째 주 토요일로, 공룡발자국 관찰 가능 시간을 고려해 2시간가량 진행되며, 참가 인원은 30명(4일 가족기준 7팀 정도)이내로 3월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오는 17일까지 고성공룡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goseong.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박물관입장권을 구입하면 가족 체험프로그램에 대한 참가비는 따로 없다.

박물관 관계자는 고성공룡박물관은 세계3대 공룡발자국 화석산지로 공룡의 흔적과 더불어 천혜의 자연경관도 함께 만끽할 수 있다며 가족과 함께 공룡에 대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