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울릉간 여객선 신규취항 및 증편운항

추석연휴 썬라이즈호 신규 취항, 울릉군 출향인 30% 운임할인

이성훈 | 기사입력 2016/09/07 [17:18]

포항↔울릉간 여객선 신규취항 및 증편운항

추석연휴 썬라이즈호 신규 취항, 울릉군 출향인 30% 운임할인

이성훈 | 입력 : 2016/09/07 [17:18]

경상북도는 포항 울릉간을 오가는 여객선 338톤급 썬라이즈호(정원 442명)가 8일 신규 취항한다. 기존 포항 울릉간 여객선은 썬플라워호가 1일 왕복 운행했으나, 이번 썬라이즈호 취항으로 울릉도 관광활성화 및 도서민 이동권이 강화되어 삶의 질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되며 다가오는 추석 귀성길에도 선표구하기가 한결 쉬워 질 것으로 보여진다.

 

▲ 포항↔울릉간 썬라이즈호 _ 대저해운 홈페이지 



아울러, 울진 후포에서 울릉도로 오가는 388톤급 씨플라워호도 추석 연휴동안 2회 증편 운항해 귀성객들의 편의를 도모한다.
또한, 추석을 맞이하여 울릉군 출향인 귀성객들의 여객 선비 부담을 덜어주고 더 많은 출향인이 울릉도를 찾을 수 있도록  추석맞이 여객선 운임 할인행사(7일~20일)도 실시한다. 

운임할인은 울릉군에 사촌이내 친인척 이거나 등록기준지가 울릉군으로 되어있는 출향인(귀성객)들에게 여객선표를 사전예매한 후 울릉군 홈페이지에 신청을 하면 30%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경상북도 동해안발전본부장은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도민 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연안여객선 수송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