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찾으러 떠나는 경상남도 여행길

봄 여행 주간 프로그램 진짜 도깨비 찾기 운영

김미숙 | 기사입력 2017/04/24 [11:40]

도깨비 찾으러 떠나는 경상남도 여행길

봄 여행 주간 프로그램 진짜 도깨비 찾기 운영

김미숙 | 입력 : 2017/04/24 [11:40]

경상남도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16일간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 라는 슬로건으로 도내 18개 시.군 전역에서 2017년 봄 여행주간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전국적으로 시행하는 이번 봄 여행주간은 국민행복과 내수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난 겨울 여행주간에 이어 실시할 예정이다.

 

▲ 경남 봄 여행 주간 포스터    

 

이에 도는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 시.군과 함께 진짜 도깨비 찾기 경남 여행이라는 주제로 국내여행에 나서는 관광객이 경남으로 올 수 있도록 지역 대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경남 봄 여행주간의 주제인 진짜 도깨비 찾기 경남여행은 도시의 삶에 지친 현대인들이 깨끗한 정신과 건강한 신체로 힐링이 필요하다면 비경이 곳곳에 펼쳐져 있는 경남의 여러 관광지를 방문하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 하동 녹차밭    

 

여행주간에 특별히 마련된 프로그램은 도깨비도 좋아하는 녹차 마시고 화개장터 놀러가 볼까?, 진짜도깨비는 당신 아닌가요?, 단짠단짠 경남 먹거리 투어, 합천 황매산 철쭉 따라 봄여행 등 8개다. 특히, 이번 여행주간에는 도내 경남수목원, 제승당, 도립미술관 등 도가 관리하는 관광지는 무료 개방하며 관광지, 체험장, 숙박시설, 음식점 등 149개소는 무료 또는 최대 60%까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경남관광길잡이 http://tour.gyeongnam.go.kr/html/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