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향 가득한 경포해수욕장

오는 7월 1일 개장 및 최고의 서비스로 맞이 한다고

이형규 | 기사입력 2017/06/08 [07:10]

커피향 가득한 경포해수욕장

오는 7월 1일 개장 및 최고의 서비스로 맞이 한다고

이형규 | 입력 : 2017/06/08 [07:10]

강릉시는 바다향.솔향.커피향과 함께하는 휴양 강릉! 을 슬로건으로 여름 경포해수욕장을 오는 7월 1일 개장할 예정이다.

 

▲ 경포 해수욕장  


점차 무더워지는 여름 날씨에 해수욕장 물놀이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최고의 서비스로 많은 피서객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하고자 도내 해수욕장 가운데 제일 먼저 개장한다.
이와 관련하여 금일(8일) 오후 3시 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강릉시 관계부서, 지역 해수욕장 운영위원장, 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80명이 참석해 2017년 강릉시 해수욕장 운영 관련 회의를 개최될 예정이이라고 한다.

 


또한, 피서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탈의실, 샤워장, 휴대폰 무료충전기 설치, 해변도서관 운영 등 각종 편의시설을 정비하고, 백사장 모래교체, 해수인입관 이전, 야간 조명시설 설치 등 쾌적하고 청결한 해수욕장으로 관광도시 이미지를 제고한다고 전했다.

 


경포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에게 한 여름밤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함께 즐기기 위해 청소년 예술 축전 개최, 썸머 페스티벌 개최, 공군 블랙이글 에어쇼 공연, 야간 버스킹 공연 등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