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칠불사 대표캐릭터 칠왕자 개발

네티즌과 소통하며 알프스 하동 홍보 박차

이형규 | 기사입력 2017/06/12 [12:36]

하동군, 칠불사 대표캐릭터 칠왕자 개발

네티즌과 소통하며 알프스 하동 홍보 박차

이형규 | 입력 : 2017/06/12 [12:36]

하동군은 SNS.게임.로고송 등 온.오프라인를 통해 알프스 하동을 널리 알리고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새로운 문화콘텐츠 개발에 착수했다. 군은 먼저 칠불사와 인연이 깊은 가락국 김수로왕의 일곱 왕자를 활용한 칠왕자 캐릭터 개발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 칠불사 모습    


군은 칠불사의 탄생배경인 가락국 칠왕자를 개성 있는 캐릭터로 개발해 군청 홈페이지,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와 동화책, 노래, 게임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알프스 하동을 전국 방방곡곡에 알릴 계획이며,
뿐만 아니라 하동의 역사체험, 맛집체험, 예술체험, 문화체험, 건축체험, 자연체험, 교육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에도 칠왕자 캐릭터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군은 고운 유람길을 배경으로 최치원 선생을 둘러싼 비밀을 스토리텔링화한 게임도 준비 중이다 라고 전했으며, 도내 대학생과 연계해 하동을 체험하고 느끼는 인문학 팸투어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하동의 문화자산과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와 로고송, 동화책 등을 통해 네티즌과 소통하며 친근감을 높여줌으로써 역사와 전설이 살아 숨 쉬는 하동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