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전통민속놀이 체험마당과 최신 영화 상영으로 명절 분위기 조성할

설날 당일제외 까지 나흘간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행사를 무료로 운영

이형찬 | 기사입력 2018/02/08 [07:11]

함양군, 전통민속놀이 체험마당과 최신 영화 상영으로 명절 분위기 조성할

설날 당일제외 까지 나흘간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행사를 무료로 운영

이형찬 | 입력 : 2018/02/08 [07:11]

함양군은 설 연휴기간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여가활동을 위해 전통민속놀이 체험마당과 최신 영화를 상영하여 건전한 놀이문화와 명절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한다. 우선 함양박물관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4일~18일_설날 당일제외 까지 나흘간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행사를 무료로 운영한다.

박물관 1층 로비와 사업소 광장 일원에서 열리는 전통놀이 체험행사는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딱지치기 등 남녀노소가 함께 어울려 설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채워졌다.
설맞이 전통놀이 체험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함양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hyg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함양박물관 전통놀이


이와 함께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는 17일과 18일 양일간 하루 3~4회의 최신 개봉영화를 상영한다. 관람비용은 성인은 6,000원, 청소년·국가유공자․장애인·65세 이상 어르신은 5,000원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제휴 신용카드 할인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군 문화시설사업소장은 설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박물관과 문화예술회관에서 보내며 고유명절인 설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연인간 소중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