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무녀도 오토캠핑장 임시 개장

관광 활성화 및 도서주민의 소득증대를 위해 도서별 관광기반시설

양상국 | 기사입력 2018/04/07 [10:26]

군산시, 무녀도 오토캠핑장 임시 개장

관광 활성화 및 도서주민의 소득증대를 위해 도서별 관광기반시설

양상국 | 입력 : 2018/04/07 [10:26]

군산시는 무녀도 오토캠핑장을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임시 개장해 일반인에게 무료로 개방한다. 시에서는 고군산군도 연결도로 개통에 따른 관광 활성화 및 도서주민의 소득증대를 위해 도서별 관광기반시설을 확충하고자 노력했으며 행정안전부 공모사업을 통해 무녀도에 오토캠핑장(사이트 36면)을 조성하여 올해 개장을 앞두고 있다.

▲ 무녀도 오토캠핑장


정식 개장에 앞서 관리·운영상의 문제점 등을 모니터링하고 홍보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임시 개장해 전문캠핑클럽 초청행사를 진행하며 임시 개장 기간에 모든 단장을 끝내 5월 중에 정식 개장할 계획이다.

▲ 무녀도 오토캠핑장 



임시 개장 기간 이용 예약은 4월 9일부터 무녀도 오토캠핑장 홈페이지(mncamp.kr)를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다. 무녀도 오토캠핑장에 대한 예약방법, 시설사용료 등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무녀도 오토캠핑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군산군도 안에 자리 잡은 무녀도 오토캠핑장이 단장을 끝내 5월 중에 정식 개장하면 선유도 등 주변 관광지와 어우러져 전국에서 으뜸가는 명품 캠핑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