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어린이날 어린이 무료입장

무료입장이 가능한 섬진강 기차마을에서는 곡성교육희망연대에서

한미숙 | 기사입력 2018/04/28 [05:18]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어린이날 어린이 무료입장

무료입장이 가능한 섬진강 기차마을에서는 곡성교육희망연대에서

한미숙 | 입력 : 2018/04/28 [05:18]

곡성군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섬진강기차마을을 방문하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에게 입장료를 전액 감면 무료 입장을 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무료입장이 가능한 섬진강 기차마을에서는 곡성교육희망연대에서 주관하는 제96회 어린이날 기념 곡성 어린이 한마당 행사와 도깨비인형들과 함께하는 아트풍선 등 나눔 이벤트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 섬진강기차마을 


이번 제96회 어린이날 기념 곡성 어린이 한마당은 어린이날 당일 오전 9시 30분부터 장미공원 무대에서 참가자 접수를 하며 가족 런닝맨, 백일장, 체험부스 운영과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섬진강기차마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특히 어린이날 첫선을 보이는 VR체험관에서는 관광·게임·체험적 요소를 가미한 어드벤처 판타지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4D영상관에서는 새로운 영상물인 신나는 광산모험을 관람도 할 수 있다. 증기기관차, 레일바이크를 비롯한 치치뿌뿌놀이터, 요술랜드, 동물농장, 음악분수, 말 체험 등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가 가득하니 어린이날을 맞은 가족뿐만 아니라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해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아울러 5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섬진강기차마을에서는 제8회 곡성세계장미축제를 개최하며 살아 숨 쉬는 수억만 송이 장미들의 환상적인 향연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