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보석박물관, 화석전시관에 트릭아트 포토존 설치

전국체육대회 및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맞이해 찾아오는 관광객을

이소정 | 기사입력 2018/10/15 [07:35]

익산시 보석박물관, 화석전시관에 트릭아트 포토존 설치

전국체육대회 및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맞이해 찾아오는 관광객을

이소정 | 입력 : 2018/10/15 [07:35]

익산시 보석박물관은 제99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맞이해 보석박물관 및 화석전시관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화석전시관에 트릭아트 포토존을 설치했다. 화석전시관 내부에 마련된 트릭아트 포토존은 전문가가 직접 그린 티라노사우루스 작품으로 화석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공룡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 보석박물관 화석전시관 트릭아트 포토존


3D 입체로 그려진 그림을 통해 공룡이 튀어나오는 생생한 느낌을 주며 관람객에게 공룡과의 특별한 만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화석전시관 입구에는 어린이 놀이방과 모유 수유방을 설치 운영하고 있어 영유아와 함께 화석전시관을 찾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불편함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 익산보석박물관 외관


한편 보석박물관은 전국(장애인)체전 기간 익산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이나 15일, 22일, 29일 정상 개관한다. 익산시장은 화석전시관 단장을 계기로 많은 관람객이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친절한 도시, 언제든 찾고 싶은 익산을 위해 체전 기간 다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