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대아수목원 유아숲체험원 개장

유아숲체험은 만 4~6세 유아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산림복지전문가

이소정 | 기사입력 2019/03/27 [00:31]

전라북도 대아수목원 유아숲체험원 개장

유아숲체험은 만 4~6세 유아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산림복지전문가

이소정 | 입력 : 2019/03/27 [00:3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전라북도 산림환경연구소는 대아수목원  유아숲체험원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유아숲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유아숲체험은 만 4~6세 유아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산림복지전문가 유아숲지도사 3명이 배치되어 매주 평일 오전, 오후 대아수목원 내 유아숲체험원에서 진행된다.

▲ 대아수목원 유아숲체험원 개장


프로그램 내용은 계절에 따라 숲속 친구들과 만나요, 숲에서 봄을 만나요, 숲과 우리가족 등 유아들이 숲속에서 체험하고 놀 수 있는 총 9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숲에서 오감체험을 통한 대아수목원의 사계절을 느끼고 정서를 함양할 수 있도록 개설되었다. 유아숲체험은 정기형과 체험(수시)형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정기형은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참여, 체험(수시)형은 원하는 날짜에 산림환경연구소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신청 후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전라북도 산림환경연구소장은 대아수목원 유아숲체험원 운영을 통해 유아의 창의력 신장과 바른 인성 발달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내다보고, 앞으로 더 많은 유아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