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 신청하세요

전남 고흥군은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

한미숙 | 기사입력 2019/04/13 [06:12]

고흥군, 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 신청하세요

전남 고흥군은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

한미숙 | 입력 : 2019/04/13 [06:12]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전남 고흥군은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여자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고흥에서 생활하며 여행하는 장기 체류 프로그램으로 고흥 곳곳의 관광자원 홍보와 재방문 유도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올해 처음 추진하는 시책이다. 참여자는 7일 이상 30일 이내 고흥에서 여행할 수 있으며 군에서는 여행 기간 숙박비 1일 5만원 과 체험료(입장료)를 10만 원 한도 내에서 50% 지원하며 숙박비, 체험료의 초과하는 비용과 식비·교통비는 여행자가 부담한다.

▲ 고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 신청  


숙박은 팔영산자연휴양림, 마복산목재문화체험장, 연홍도펜션 등 군 지정 시설 중 여행 목적과 취향에 따라 자율선택이 가능하며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편백 치유 프로그램, 분청사기 만들기, 연홍도 미술체험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참여 자격은 만 18세 이상, 광주·전남지역 외 거주자로 누구나 가능하며 특히 여행작가나 파워블로거 등 고흥의 관광콘텐츠를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전문가를 우대 선정한다.


군 관계자는 아름다운 고흥에 머물며 산, 섬, 바다 안에서 휴식, 체험, 힐링과 더불어 추억을 쌓을 좋은 기회이며 참여자가 직접 블로그나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에 체험담을 게시함으로써 여행 정보의 다양성 확보와 신뢰도 제고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참여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관광과 관광기획팀 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