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섬에서 추억 쌓고 경품도 챙기세요

8월 섬의 날 앞두고 SNS에 응모하는 섬 소환 이벤트

김미숙 | 기사입력 2019/07/04 [08:11]

전라남도, 섬에서 추억 쌓고 경품도 챙기세요

8월 섬의 날 앞두고 SNS에 응모하는 섬 소환 이벤트

김미숙 | 입력 : 2019/07/04 [08:1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전라남도는 오는 8일 부터 10일 까지 목포 삼학도 일원에서 열리는 제1회 섬의 날 사전 홍보를 위해 섬에서 인문학 엽서를 작성해 발송하는 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섬 소환 이벤트는 여수 낭도, 고흥 연홍도, 보성 장도, 강진 가우도, 완도 소안도와 생일도, 진도 관매도, 신안 반월박지도 등 전남의 가고 싶은 섬 8곳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섬 인문학 엽서를 작성한 뒤 인증 사진을 남기면 된다.

▲ 가우도 _ 관광공사


8개 섬 중에 1곳을 방문해 지정된 장소에 배치된 인문학 엽서를 작성해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엽서 속 여행지에서 엽서를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섬으로 떠나고 싶은 사람의 이름과 소식을 적은 소환엽서를 들고 있는 사진 등 총 2장의 사진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단어 앞에 # 기호를 붙여 그 단어에 대한 글이라는 것을 표현하는 기능)와 함께 올리고 대한민국 썸 페스티벌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 사진을 올린 SNS 주소와 해시태그를 붙이면 자동 응모가 된다.

▲ 완도 소안도  


추첨은 8월 8∼10일 대한민국 썸 페스티벌 기간 중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노트북 컴퓨터인 맥북, 무선 이어폰인 에어팟, 역동적 촬영이 가능한 액션캠 등 알찬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자세한 일정은 대한민국 썸 페스티벌 페이스북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 완도 생일도


전남도 섬해양정책과장은 제1회 섬의 날을 기념해 진행하는 사전 홍보 활동을 통해 다양한 시선으로 섬을 보여주고 체험토록 함으로써 섬에 대한 인식을 개선, 섬 여행 활성화에 기여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 썸 페스티벌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