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종합관광가이드북 발간

강화도라면 그 어디를 가도 즐겁다, 강화 관광명소 소개

이소정 | 기사입력 2019/10/22 [08:40]

강화군, 종합관광가이드북 발간

강화도라면 그 어디를 가도 즐겁다, 강화 관광명소 소개

이소정 | 입력 : 2019/10/22 [08:4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강화군은 지역 관광명소의 매력을 한 권에 소개하는 강화도 관광가이드북을 발간했다고 전했다. 가이드북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주제별로 담긴 69페이지 분량으로 제작됐다. 5개의 권역별(강화읍 주변, 부근리 지석묘 주변, 강화평화전망대 주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주변, 인근 섬 여행) 주제로 주요 관광지, 먹거리(맛집&카페), 지역 로컬마켓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알고 가면 좋은 강화 여행 꿀팁 도 소개하고 있다. 

▲ 강화 관광가이드북


기존 종합관광안내지도인 보다 가깝게 강화를 보다 를 기본으로 테마별 여행코스를 소개했으며, 이외에도 TV관광명소, 서점코스, 강화에서만 맛볼 수 있는 테마음식, 관광숙박 등으로 분류하여 관광자의 편의를 도모했다. 관광가이드북은 관광안내소와 강화군 여행꼭지점카페를 통해 배부할 예정이며, 관광지도 및 가이드북 홍보물은 강화군 문화관광과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손쉽게 다운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관광가이드북과 함께하면 강화군 그 어디를 가도 즐거울 것이라며 여행하기 좋은 이 가을에 가이드북과 함께 강화여행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