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신난다 울산 한 바퀴 인생샷 투어 이벤트 실시

이번 이벤트를 위해 지정한 사진 찍기 좋은 관광지 10개 곳 중 7곳을

이형찬 | 기사입력 2020/08/06 [10:13]

울산광역시, 신난다 울산 한 바퀴 인생샷 투어 이벤트 실시

이번 이벤트를 위해 지정한 사진 찍기 좋은 관광지 10개 곳 중 7곳을

이형찬 | 입력 : 2020/08/06 [10:13]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울산시는 오는 11월 말까지 신난다! 울산 한 바퀴 인생샷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이후 국내 여행, 개별여행으로 변화된 관광 추세에 발맞춰 국내 개별 관광객 유치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울산시가 이번 이벤트를 위해 지정한 사진 찍기 좋은 관광지 10개 곳 중 7곳을 방문해 인증사진을 찍고 개인 누리 소통망(SNS)에 올린 후 울산역 1번 출구 옆 울산관광 특산품 판매장 맛있는 울산에서 인증하면 된다.

 

▲ 신난다 울산 한 바퀴 인생샷 투어


참여 완료 시 울산고래빵, 울산배빵, 단디만주 등 1만5,000원 상당의 울산관광 기념품이 제공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숙박업체 경기 회복과 체류 관광을 장려하기 위해 관내 관광호텔 등에서 숙박한 후 이를 인증하면 3만원 상당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가족, 친구 등 소규모 단위 관광객의 흥미를 유발해 울산 방문을 유도하고 누리 소통망(SNS)을 통한 자연스러운 홍보가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동시에 울산역에서 판매하고 있는 우수한 울산관광 특산품을 알리고 체류 관광을 유도하는 일석 사조의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가 지정한 사진 찍기 좋은 관광지 10곳은 태화강 국가정원, 장생포고래문화마을, 울산대공원, 중구 원도심, 대왕암공원, 강동 몽돌해변, 반구대 암각화, 신불산 억새평원, 간절곶, 옹기마을 등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