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 매표소 신축

안전한 매표를 위해 현재 우드랜드 주차장 건너편 임올대 광장 일원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3/12 [05:42]

장흥군,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 매표소 신축

안전한 매표를 위해 현재 우드랜드 주차장 건너편 임올대 광장 일원

김미숙 | 입력 : 2021/03/12 [05:42]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전남 장흥군이 관내 대표 산림휴양 관광지인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의 매표소를 신축 중이다. 방문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보다 안전한 매표를 위해 현재 우드랜드 주차장 건너편 임올대 광장 일원에 공사 중에 있다. 또한 우드랜드 주변 목재산업지원센터 및 임올대, 억불대와 조화를 이루기 위해 개량 한옥(93.96㎡) 형식으로 추진하고 있다.

▲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 매표소 신축 _ 장흥군

 

매표소 본 건물과 더불어 방문객 안전을 위한 차량 차단기 1개소, 무단출입을 방지하기 위한 한식 담장(8m)을 설치할 예정이며 기존 매표소 건물은 숲 해설, 유아 숲 체험 프로그램 참여자를 위한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아울러 군은 우드랜드 매표 후 임올대와 억불대를 거쳐 가는 동선을 설계해 장흥군 홍보관으로 활용 중인 임올대와 목공예 공방과 편백 관련 업체가 입주 중인 억불대의 활성화를 도모한다고 전했다.

 
장흥군수는 우드랜드는 2009년 7월 개관 후 610만여 명이 다녀간 장흥 대표 관광지라며 이번 매표소 신축을 통해 코로나19 종식 후 우드랜드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락한 힐링 장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전남 장흥군 장흥읍 우드랜드길 18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