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위드 코로나 맞아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매주 토·일요일 주말에 시행되며 기념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김미숙 | 기사입력 2021/10/29 [09:48]

익산시 위드 코로나 맞아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매주 토·일요일 주말에 시행되며 기념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김미숙 | 입력 : 2021/10/29 [09:4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익산시가 다가오는 위드 코로나를 맞아 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여행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사랑도시 고백도시 익산’, ‘이색체험 여행지 교도소 세트장’ 등을 홍보하기 위해 변화된 트렌드에 발맞춰 특별 미션 ‘사랑의 죄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매주 토·일요일 주말에 시행되며 기념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 익산 성당면 교도소세트장  

 

참여 대상은 교도소 세트장을 방문하는 외부 관광객이며, 관내 거주자나 익산시에 주소를 둔 사람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참여 방법은 익산 교도소세트장에서 관광객 얼굴 포함 방문 인증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간단한 설명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게시하면 현장에서 확인 후 기념품(사랑의 죄수 수갑)을 받을 수 있다.

 

▲ 주말에 어디 놀러가지 익산 교도소 세트장 _ 익산시


받은 사랑의 죄수 수갑은 본인만의 문구를 기재해 고백의 벽에 걸어놓을 수 있으며, 관광객들은 사랑의 죄수 체험 등을 하며 익산시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익산시청 문화관광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익산 교도소세트장에서의 이색체험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익산 관광지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익산시 성당면 함낭로 20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 만한 낙동강을 끼고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