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이 무르익는 주말, 월출산 생물 다양성 보전 행사가 열린다

월출산국립공원 11월 첫 주말 월출산국립공원에서 단풍철 행락객 대상 캠페인

박미경 | 기사입력 2021/11/05 [11:55]

단풍이 무르익는 주말, 월출산 생물 다양성 보전 행사가 열린다

월출산국립공원 11월 첫 주말 월출산국립공원에서 단풍철 행락객 대상 캠페인

박미경 | 입력 : 2021/11/05 [11:55]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국립공원공단 월출산국립공원사무소는 11월 6일~ 7일 월출산국립공원 탐방안내소 앞 광장에서 지역주민 및 탐방객을 대상으로 단풍철 행락객 대상 생물 다양성 보전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과 합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탄소중립 실천 및 생물보전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생활 속 친환경 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된다.

▲ 월출산 생물다양성활동 포스터


캠페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생물 다양성(동물, 식물 등) 및 일상 속 탄소중립 실천 방법과 관련된 퀴즈 맞히기 ▲월출산국립공원 내 생물 다양성 사진 콘테스트 ▲생물 및 환경 연관어로 ‘N 행시 짓기’ ▲룰렛 돌리기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행사에 참여한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이동식 탐방안내소 체험

 

이 외에도 국립공원공단 이동 탐방안내소를 이용한 VR 체험 및 생물 다양성 보전에 관한 영상 시청 등 다양한 행사가 병행될 예정이다. 김병창 월출산국립공원사무소 자원보전과장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생물 다양성 캠페인을 전개하여 월출산 자연보전의 중요성과 기후변화 대비 탄소중립에 관해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 영암군 영암읍 천황사로 280-4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