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아 ‘에헤라 동동∼’ 술맛 좋다~

풍류선술집 봉이동동, 여성들 사이에 인기

이병욱 | 기사입력 2010/04/15 [14:40]

기분좋아 ‘에헤라 동동∼’ 술맛 좋다~

풍류선술집 봉이동동, 여성들 사이에 인기

이병욱 | 입력 : 2010/04/15 [14:40]
최근 정부의 고부가식품산업 육성정책에 힘입어 우리 막걸리의 우수성이 세계시장을 놀라게 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선전에도 불구하고, 토속적인 이미지로 인해 젊은 여성들의 편의나 취향을 고려한 전문점이 드문 게 현실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한꺼번에 해결해 줄 감칠맛 나는 창업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름하여 봉이 김선달도 울고 갈 풍류선술집 ‘봉이동동’이다.  
 
▲ 풍류선술집 봉이동동    

봉이동동은 저렴한 가격은 기본, 은은한 조명에 친근함까지 더한 원목 인테리어로 해학과 정감을 주는 막걸리 주점이다. 특히, 자체 생산라인을 갖춰 재료비 부담을 줄이고,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인기 메뉴들로만 구성해 인건비는 낮추고 매출은 극대화했다. 

식사와 음주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봉이동동의 콘셉트다. 막걸리와 찰떡궁합인 웰빙 모듬전은 단돈 18,900원에 무한 리필이 가능해 실속 있는 젊은이들 사이에 단연 인기다. 매콤한 불범벅화족발과 구수한 쫄깃빨곱창볶음도 빼놓을 수 없다. 이 외에도 속살탱탱새우전, 시원천만홍합탕 등 이름만 들어도 군침 도는 재미있는 메뉴 구성이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다. 게다가 가방이나 겉옷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의자와 옷걸이도 구비돼 있어 여성 고객을 배려한 세심함까지 돋보인다. 

봉이동동을 론칭시킨 (주)자연애몸은 다년간의 노하우와 과학적인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한 마케팅, 식자재, 조리, 디자인, 영업 등 각 부문별 전문개발팀이 포진돼 있어 창업주들의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해 준다. 풍류선술집 봉이동동은 개성 넘치고 편안한 이색 공간으로, 특히 젊은 세대나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문의: 02-825-4561 /
www.ibong2.co.kr
Tag
#창업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