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의 싱그러움을 즐기는 ‘리프레쉬 그린’

노보텔 강남 초록의 싱그러움을 즐기는 리프레쉬 그린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4/30 [11:23]

초록의 싱그러움을 즐기는 ‘리프레쉬 그린’

노보텔 강남 초록의 싱그러움을 즐기는 리프레쉬 그린

박미경 | 입력 : 2010/04/30 [11:23]
푸른 신록의 계절, 계절의 여왕 5월이 다가온다. 신록이 우거지고 화사하게 핀 꽃들이 어우러져 곳곳에서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다. 초록이 무르익는 계절을 맞아,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로비라운지에서는 녹색 채소와 과일들로 싱그러운 봄의 생기를 불어넣어줄 ‘리프레쉬 그린’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녹색 채소와 과일인 샐러리, 키위, 매실, 청포도, 멜론, 녹차, 민트를 주재료로 하여 상큼한 느낌의 사과 샐러리 주스, 청포도 매실 주스, 멜론 오이 주스, 키위 오이 주스 등 건강식으로 마련된 주스를 구성하였으며, 알코올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민트 리쿼로 제조한 그린비어, 청량감 가득한 애플 민트 모히토, 민트 쥴렙 칵테일을 준비하였다. 또한, 앰배서더 플러스 카드 회원 20%, 앰배텔 카드 회원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녹색의 신선한 야채와 과일에 들어있는 엽록소는 신진대사, 폐와 간을 활성화 시켜주고 자연치유 능력을 생성케 하며,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 녹색 야채와 과일의 색소에 다량 함유된 루테인, 제아탄닌은 눈을 건강하게 하며, 베타카로틴은 항산화 작용, 심혈관계 질환 예방 및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어, 싱그러움과 영양을 한껏 충전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