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관광청, 스터디투어 성료

관광청 세일즈 콘테스트 통해 선발된 Top 20

김민강 | 기사입력 2010/12/09 [17:33]

마리아나 관광청, 스터디투어 성료

관광청 세일즈 콘테스트 통해 선발된 Top 20

김민강 | 입력 : 2010/12/09 [17:33]
마리아나 관광청은 아시아나 항공 및 하나투어와 함께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 번 하나투어 세일즈맨을 대상으로 “마리아나 세일즈 콘테스트”를 실시했고, 이를 통해 선발된 하나투어 top 20 세일즈 맨들과 함께 지난 1일부터 4박 5일간 (2010 하나투어 마리아나 스터디 투어)를 개최했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지난 7월 21일 하나투어와 함께 개최한 마리아나 프로모션 세미나를 통해,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될 세일즈 콘테스트를 공지한 바있다. 약 540명의 하나투어 세일즈 담당자가 콘테스트에 참가했으며, 프로모션 기간동안 하나투어의 마리아나 모객 수는 총 5,054명을 기록, 전년 동기대비 56% 증가라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냈다.


스터디 투어는 사이판 지역 주요 6개 호텔 인스펙션을 비롯해 가라판 & dfs 쇼핑, 사이판 섬 투어, 마나가하섬 워터 스포츠, 몬스터 트럭, 호핑 투어, 선셋 크루즈 및 사이판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야시장(street market) 체험과 리무진 별빛 투어 등 5일 동안의 빡빡했지만 알찬 일정으로 진행됐다.

특히 일정에는 사이판에서 즐길 수 있는 대부분의 옵션 투어가 포함되어 있어 사이판을 처음 방문했던 대다수 참가자들에게 사이판을 학습 할 수 있었던 절호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이번 콘테스트 및 스터디 투어를 성공적으로 이끈 하나투어 남태평양 사업부 김남석 과장은 “물론 올 하반기 여행 시장 상황도 좋았지만 세일즈 콘테스트를 통해 팸 투어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목표의식이 세일즈맨들의 마리아나 상품 판매 의지를 더욱 고취시킬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리아나 제도
미국 자치령의 마리아나 제도는 사이판을 비롯한 티니안, 로타 등 3개 섬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에서 비행으로 약 3.5시간 떨어진 서태평양에 위치, 아름다운 산호 해변과 사시사철 온화한 열대기후를 지녀, 친근하고 낙천적인 지상낙원의 휴식을 제공한다. 마리아나 제도는 가족 여행이나 골프, 수상 스포츠 등 휴식이나 및 모험을 선호하는 다양한 여행층에 이상적이다. 사이판과 티니안, 로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마리아나 관광청 한국어 웹사이트 참조. 
www.mymariana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