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여행을 위한 무료 어플 Explore WA

김민강 | 기사입력 2011/01/25 [17:36]

서호주 여행을 위한 무료 어플 Explore WA

김민강 | 입력 : 2011/01/25 [17:36]
서호주정부관광청은 아이폰용 서호주 여행 어플리케이션 (이하 어플)인 explore wa(영문판)을 제작했으며, 아이튠스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explore wa 어플은 서호주를 퍼스, 코랄 코스트, 남서부 지역, 북서부 지역, 골든 아웃백 등 5개 지역으로 구분하여 각 지역에 대한 안내는 물론,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각 지역마다 호텔, 레스토랑, 쇼핑, 이벤트는 물론 추천 일정까지 검색할 수 있다.

이번 서호주 여행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한 번 다운로드 받으면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아도 검색이 가능하여, 아웃백 지역과 같이 통신이 어려운 곳에서도 현지 숙박과 관광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점이다.

서호주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손병언 대표는 ‘서호주는 호주에서 가장 큰 면적을 자랑하는 만큼,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목적지 입니다. 아이폰 어플을 통해 손쉽고도 생생한 정보를 얻으며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능한 빠른 시간내에 한국인 여행객들을 위한 한국어 어플 제작도 논의중에 있습니다’ 라고 의견을 밝혔다. 서호주 여행 explore wa 어플에서는 서호주 관광에 대한 정보 뿐만이 아니라 즐거운  게임도 제공하고 있다.

골프 클럽을 쥐듯 아이폰을 손에 든 채로 멋진 스윙을 하면, 서호주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긴 골프장인 ‘눌라보 링크스’ 에서 얼마나 거리를 낼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이외에도 캥거루와 점프 뛰기 대결, 멍키 마이어의 돌고래와 노래 부르기, 서핑보드 위에서 균형잡기 등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explore wa 어플받기
http://itunes.apple.com/gb/app/explore-wa/id406478237?mt=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