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꼭 해 봐야 하는 호주 테마 여행

호주정부관광청과 주 정부관광청이 추천하는 Special Interest Tour

김민강 | 기사입력 2011/01/25 [18:36]

호주에서 꼭 해 봐야 하는 호주 테마 여행

호주정부관광청과 주 정부관광청이 추천하는 Special Interest Tour

김민강 | 입력 : 2011/01/25 [18:36]
호주정부관광청 최승원 지사장은 ‘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호주에서“꼭 해 봐야 하는 호주 테마 여행”페이지를 오픈했다. http://www.australia.com/campaigns/fit 호주정부관광청과 주 정부관광청이 공동으로 제작한 ‘꼭 해 봐야 하는 호주 테마 여행’에는 호주의 도시 체험부터 대자연 체험에 이르기까지 여행자의 구미에 맞는 다양한 체험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수록하여 여행 계획을 수립하는데 용이하도록 계획되었다.


이는 각 테마별 여행지에 대한 기본 정보뿐만 아니라, 상품 예약까지 할 수 있도록 호주 현지 여행사 홈페이지 및 국내 여행사 홈페이지가 링크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세부 내용으로는 13가지 주제인 도보 & 자전거 여행.열기구.도시 & 쇼핑.문화예술 .유적지 및 세계유산.음식과 와인.골프.이벤트.테마파크.기차여행.수상 스포츠.자연 & 에코투어.겨울 스포츠등의 카테고리로 정리되어 여행지에 대한 정보 습득이 용이하다.

또한, 각 투어 프로그램별로 호주 현지 업체 홈페이지가 연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관련 여행 상품 페이지 등 총 1천여 개 홈페이지가 직접 연결되어 있어, 여행 정보부터 상품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주정부관광청 최승원 지사장은‘현재 호주 자유여행 및 재 방문객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 트렌드에 부응하기 위해 고안되었으며, 자신만의 독특한 일정을 계획하고 싶은 개별 여행자들이 호주 여행 계획을 세우는 단계에서 꼭 방문해야 하는 페이지’라고 언급하였다.

또한, 자신들이 원하는 부분의 호주 테마 여행 콘텐츠를 트위터 및 페이스북으로 바로 전달이 가능하여, 본인과 연결된 친구들에게도 알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