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꼴찌 티셔츠 외모 순위 8등?

자신의 외모 순위가 적힌 맞춤 티셔츠를 공개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6/08 [13:19]

김태호 PD 꼴찌 티셔츠 외모 순위 8등?

자신의 외모 순위가 적힌 맞춤 티셔츠를 공개

박미경 | 입력 : 2011/06/08 [13:19]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미남이시네요' 특집 당시 외모 순위로 제작한 티셔츠를 공개했다. 김태호 pd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외모 순위 1위 홍철의 미남 티셔츠, 2위 재석이 형 티셔츠, 3위 하하 티셔츠, 4위 길이 길이 길길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김태호pd는 이어서 "솔직히 제 옷이 제일 예쁜 것 같다"는 글과 함께 한 스태프가 공개 안 할 줄 알고 찍어놨다며 올린 티셔츠 사진을 리트윗해 팔로워들에게 공개했다.

▲ 김태호pd 트위터 _ 출처   

굵은 박음질로 표현한 정육면체 상자 안쪽에서 폭탄머리를 한 김태호 pd가 빼꼼히 상자 밖으로 고개를 내밀고 있는 모습을 익살스럽게 표현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얼굴과 개성이 담긴 티셔츠를 착용했다. 특히 외모 순위 1위 노홍철의 티셔츠엔 미남이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꼴찌 박명수의 티셔츠는 알록달록한 붉은색 꽃무늬가 프린트되어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티셔츠가 정말 귀엽고 예쁘다, 사고 싶다, 티셔츠 예뻐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