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관광청 카오야이 원정대 시상식 개최

카오야이 국립공원은 태국어로 큰 산 이라는 의미

박소영 | 기사입력 2011/10/14 [11:31]

태국관광청 카오야이 원정대 시상식 개최

카오야이 국립공원은 태국어로 큰 산 이라는 의미

박소영 | 입력 : 2011/10/14 [11:31]
태국의 자연을 파헤치다! 라는 주제로 OK 캐쉬백 피클(PICKL) 사이트와 함께 지난 7월 11일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된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의 카오야이(Khao Yai) 원정대 선발 이벤트 시상식이 10월 12일 수요일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 마련되었다.

▲ 태국관광청 _ 출처   

응모자 중 선발된 최종 후보 10명 가운데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4명의 후보가 카오야이 원정대로 8월 22일부터 8월 26일까지 5일간 직접 카오야이 국립공원을 체험하였으며 태국 카오야이 여행 후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를 남겼다.

이 후기를 바탕으로 체험단 일정소개, 미션 아이템 소개, 스태프 평가, SNS 체험 공유 등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임수련씨가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우승자 임수련씨에게는 방콕 왕복 항공권 1매와 방콕 3박 숙박권이 상으로 주어졌다.


시상식에서는 4명의 참가자들이 함께 자리하여 여행 뒷이야기들을 나누며 이벤트 이후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홈페이지 새소식에 등록되어 있는 참가자들의 블로그 주소 링크를 통해 여행 후기를 볼 수 있다. (
www.visitthailand.or.kr/home/news.php?mid=144&r=view&uid=17666)

카오야이 국립공원은 태국어로 큰 산 이라는 의미로 태국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국립공원으로 2005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되었다. 야생 동물의 보고로 트레킹, 래프팅, 사파리 등 다양한 자연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