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앰배서더호텔 바비큐 프로모션

한호수교 50주년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 국내최초

박미경 | 기사입력 2011/10/24 [16:22]

아코르 앰배서더호텔 바비큐 프로모션

한호수교 50주년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 국내최초

박미경 | 입력 : 2011/10/24 [16:22]
미각의 계절 가을을 맞아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은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6개 계열 호텔이 함께 하는 조인트 프로모션 호주청정우 바비큐 페스티벌을 연다. 한호수교 50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초로 호주를 테마로 서울과 수원, 대구 그리고 부산 등 전국 6개의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 공통적으로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6개 아코르 앰배서더 계열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최상급 마블링의 육즙이 풍부한 호주청정우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며, 카우보이 유니폼을 착용한 서빙 스텝과 호주 느낌이 물씬 풍기는 데코레이션을 통해 호주 현지에서 바비큐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주중 저녁에 6개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방문 시 린드만 빈 50 쉬라즈(Lindmans BIN 50 Shiraz) 혹은 린드만 카와라 쉬라즈 까베르네 (Lindmans Cawarra Shiraz Cabernet) 두 종류의 호주산 와인 중 1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각 호텔에서 지정된 와인을 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