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렬 대학 성적표 자신감 비춰 눈길

평점 평균은 4.3점 만점에 3.033점으로 양호한 편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1/10 [14:43]

김창렬 대학 성적표 자신감 비춰 눈길

평점 평균은 4.3점 만점에 3.033점으로 양호한 편

이소정 | 입력 : 2011/11/10 [14:43]
가수 김창렬의 대학성적표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2012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지난해 해당 시험을 본 후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에 정시 합격한 김창렬의 대학 성적표를 공개했다.

지난해 고교졸업 21년 만에 대학에 입학한 김창렬은 처음에는 아들 때문에 공부를 시작했지만 하다보니 재미있는 것도 느꼈고 다른 길을 살아가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인생의 공부도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제가 이 분야에서 벌써 18년째인데요 라며 성적에 대한 자심감도 비췄다. 김창렬은 현재 경희사이버 대학 문화예술경영학과에 재학중이다.

▲ SBS 한밤의 TV 연예 방송화면

이어 공개된 김창렬의 대학 1학기 성적표에서 총 7과목 21학점 중 성적이 가장 좋은 과목은 글로벌문화예술경영으로 A-, 가장 성적이 낮은 과목은 대중문화론과 소통의 문화와 제도로 C+의 성적을 받았다. 평점 평균은 4.3점 만점에 3.033점으로 양호한 편이었다.

김창렬 담당교수인 강윤주 교수는 자신이 기획사를 운영하면서 필요한 경영적인 지식이라든가 홍보마케팅적인 그런 것들을 알고 싶었다고 하더라며 그런 것들에 많이 도움을 받았다고 해서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창렬 좀 멋진 듯, 오래 쉬다 하는 공부라 힘들텐데 대단하다,성적이 생각보다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