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투몬 지역 조명프로젝트로 업그레이드

여행객이 데이 투어 및 괌 나이트 라이프 관광까지 안전하게

이소정 | 기사입력 2011/12/14 [15:31]

괌 투몬 지역 조명프로젝트로 업그레이드

여행객이 데이 투어 및 괌 나이트 라이프 관광까지 안전하게

이소정 | 입력 : 2011/12/14 [15:31]
괌 전력공사(Guam Power Authority)는 2011년 12월 7일 투몬 지역 조명 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에너지 효율이 높아 졌을 뿐만 아니라, 여행객들이 데이 투어 및 괌의 나이트 라이프 관광까지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투몬의 산 비토레스 로드(Pale San Vitores Road)를 따라서 에너지절약형 조명으로 모두 교체된 이 프로젝트는 지난 10월부터 진행되었으며, 총 520개의 조명장치가 새롭게 교체 되었다.

▲ Tumon lights _괌 관광청     

괌 전력공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53% 에너지 절약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연간 약 300만 달러규모의 절감 효과를 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괌 관광청장 조앤 카마초는 관광지구에 충분한 조명시설을 갖추지 못한 것이 큰 걱정이었는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관광객들 및 고객의 안전까지 지켜주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를 계기로 괌 지역 관광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괌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곳인 투몬 지역은, 쇼핑과 다이닝을 좋아하는 관광객들에게 밤의 아름다움까지 선사하는 더욱 매력적인 곳으로 변모되고 있다. 자료제공 _ 괌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