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 18kg 감량 인증샷 한층 날씬해진 모습으로

점점 사람이 되어 가는 진화과정을 거치고 있다고 말해

이민희 | 기사입력 2012/01/13 [16:05]

김지수 18kg 감량 인증샷 한층 날씬해진 모습으로

점점 사람이 되어 가는 진화과정을 거치고 있다고 말해

이민희 | 입력 : 2012/01/13 [16:05]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김지수가 18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다. 지난 11일 김지수의 소속사 트위터에 공개된 사진에서 김지수는 이전의 다소 통통하던 몸매가 아닌 한층 날씬해진 모습으로 부스안에서 녹음을 진행하는 뒷태가 담겨 있다.

사진 공개전 김지수는 지난 8일 가졌던 롤링홀 17주년 기념 콘서트에서 처음 슈퍼스타K2 출연당시보다 18Kg이나 빠졌다며 점점 사람이 되어 가는 진화과정을 거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살을 빼고 나서는 어머니께서도 예쁜아들이라 불러주신다며 뿌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 쇼파르뮤직트위터.김지수 미투데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이어트 방법이 뭐에요?, 운동 열심히 하셨나봐요,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 녹음실인 것 같은데 새 앨범 나오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수 소속사는 오는 18일 타루와 함께 부른 달콤한 러브송 더 좋아 를 공개한다 며 김지수와 타루의 상큼한 하모니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김지수는 오는 30일 첫방송 되는 KBS2 드림하이2에 천재 기타소년 홍주역으로 캐스팅 돼 첫 연기도전을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