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골드코스트 드림웍스 테마파크 개장

드림월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테마파크 개장

이성훈 | 기사입력 2012/03/05 [11:50]

호주 골드코스트 드림웍스 테마파크 개장

드림월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테마파크 개장

이성훈 | 입력 : 2012/03/05 [11:50]
골드코스트의 드림월드가 2012년 부활절 방학에 맞추어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한 새로운 테마파크를 오픈할 예정이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대표작인 마다가스카르의 펭귄, 슈렉, 장화 신은 고양이, 쿵푸펜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끈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은 이미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8,400sqm의 광대한 공간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새로운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테마파크 공간으로 탈바꿈 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아프리카 섬의 생생함과 웅장함 속에 귀여운 펭귄들의 등장과 다양한 동물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 덕분에 큰 인기를 모은 영화 마다가스카르로 꾸며지는 구역은 스릴 넘치는 액션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 Dreamworks Experience   

콘셉트에 맞추어진 새로운 놀이기구들과 웅장함이 느껴지는 명소들은 실제 영화 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키즈 코스터(Kids coaster)가. 줄리언 대왕의 극장(King Juliens Theatre) 영화에서만 볼 수 있던 마다가스카르의 대왕 줄이언과 그를 따르는 동물들의 이야기를 보다 더 생생한 라이브 쇼로 즐길 수 있다. 20분의 라이브 쇼가 끝나면 등장인물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중세시대 슈렉의 동화마을로 들어가기 전에 마다가스카르의 상점에 들러 최신 아이템을 구경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 이번에는 슈렉 동화마을은 우리들에게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 슈렉의 등장인물들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그 동안의 회전목마는 잊고 슈렉과 친구들이 동키의 등에 올라 앉거나, 생강맨(Gingy)의 글라이더에 함께 날아오르거나, 장화 신은 고양이의 장화 속에 몸을 싣고 회전목마를 즐기는 것 만큼 더 특별한 회전목마가 있을까? 그뿐만 아니라 슈렉과 피오나공주가 신혼여행을 떠날 때 이용했던 마법의 양파마차에 올라탈 수도 있다.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려는 관람객들에게 선사하는 최고의 선물, 바로 포토존이다. 슈렉의 가족사진에 등장 할 수도 있고, 슈렉과 피오나의 사이에서도 찍을 수 있고, 장화 신은 고양이의 주인공도 되어보는 등 상상 그 이상의 포토존이 기다리고 있으니 카메라는 꼭 준비해두자. 

마다가스카르와 슈렉을 만나보고 벌써 끝이라고 생각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최고의 쿵푸실력을 자랑하는 우리의 정의의 팬더 쿵푸팬더 포(Po)가 기다리고 있다. 나쁜 악당들을 한번에 물리칠 포의 새로운 쿵푸기술이 바로 드림월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테마파크에서 공개될 예정이니 놓치지 말자.  그 밖에도, 야생체험이 가능한 호랑이 월드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도 준비되어 있다. 자료제공 _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